항목

펜트하우스 배로나역의 김현수, 음악중심 스페셜 MC가 되다

ˍ 2021. 2. 26.
반응형

배우 김현수가 지난 20일 방송된 음악중심에서 스페셜 일일 MC를 맡았습니다. 맨 왼쪽이 배우 김현수, 가운데는 보이그룹 SF9의 강찬희, 오른쪽은 걸그룹 아이즈원의 김민주입니다. 김현수와 김민주가 둘다 예쁘고 얼굴도 좀 닮은 것 같네요. 김현수가 키가 더 작고 귀여운 이미지라서 동생일거라고 생각했는데 김현수의 나이는 2000년생 22살이고, 김민주는 2001년생 21살로 김민주가 동생이네요.

찬희는 김현수에게 음악방송에서 현수 씨를 보게 될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정말 오랜만이네요, 정말 반갑습니다 라고 말했고, 김현수는 반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음악방송 MC도 처음, 생방송도 처음이라 지금 너무 떨리네요 라고 답했습니다. 그리고 어디에서도 보여드리지 않았던 반전 매력들을 많이 보여드릴 테니까 많이 기대해 주세요 라고 했네요.   

가수를 소개할때 아주 작은 실수가 두번 정도, 예를 들어 '요요미씨에, 요요미씨를 함께 만나볼까요' 이렇게 살짝 실수한 부분이 있었지만 생방송인데도 너무 잘했네요. 

 

김민주가 김현수에게 음악방송 MC라면 무조건 해야 하는 게 있는데 시청자 여러분에게 확실하게 매력을 어필하는 MC 신고식이라면서 큐티, 멜로, 카리스마, 스릴러 안 되는 게 없는 현수 씨의 연기력을 한껏 살려서 무대 소개를 해보는 거 어떨까요? 라고 했고, 강찬희는 저희가 주문을 하면 그 장르에 맞춰서 다음 무대를 소개해주는 거라고 했습니다. 그러자 김현수는 좋다며 모두 감상할 준비 되셨죠? 라고 한 후 깜직한 표정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인기가 많은 아이돌 강다니엘이 컴백했는데 김현수는 강다니엘과도 나란히 서서 인터뷰를 했네요.

또다른 인기 아이돌 청하도 컴백을 했는데 청하와도 나란히 서서 인터뷰를 했네요. 김현수는 청하에게 솔로 데뷔 4년 만에 첫 정규 앨범으로 찾아와 주셨는데 그만큼 감회가 남다르실 것 같다며 소감을 물었습니다. 

음악방송 엠씨도 정말 잘 어울리는 김현수였습니다. 지난주부터 펜트하우스 시즌2가 시작했는데 첫회부터 폭풍같은 전개에 너무 재밌습니다. 김현수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