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한마리에 3억원 짜리 관상어, 아시안 아로와나

ˍ 2022. 5. 3.
반응형

2021년 10월 인도네시아에서 찍힌 한 영상이 조회수 1000만을 넘기며 큰 화제가 됐는데요.

지극히 평범한 생선 요리 영상인데 왜 1000만까지 기록한 걸까요? 이 영상이 화제가 된 이유는 저 물고기의 정체가 바로 남편이 키우던 관상용 물고기였기 때문.

 

그녀는 남편에게 여러 차례 어항 청소를 하라고 부탁했다는데요. 하지만 남편은 계속해서 청소를 미뤘고 결국 아내가 어항 청소를 하게 된 것. 이 같은 일이 자꾸 반복되자 화가 머리끝까지 치밀어 오른 그녀는 어항에서 물고기를 꺼내 비늘을 제거하고 씻은 뒤 야무지게 양념까지 해서 기름에 튀겨버린 것. 아래가 바로 그 아내. 미인이시네요. 

게다가 그녀는 남편에게 "당신이 애지중지하던 물고기를 튀겨버렸어, 요리가 끝났으니 곧 먹을 수 있겠어" 라는 메시지를 보내기까지. 하지만 이 영상을 본 사람들이 분노한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부부싸움의 제물로 튀김이 된 물고기는 바로 멸종 위기에 처한 희귀 관상어인 아시안 아로와나였던 것.

반응형

아시안 아로와나

아시안 아로와나는 비늘에서 빛이 나는 등 신비감을 줘 옛날부터 황제의 관상어로 불렸는데요. 고가의 몸값으로도 유명해 마리당 평균 6000만 원을 넘나든다고 합니다. 게다가 아내가 튀긴 아시안 아로와나는 한화 약 3억 5000만 원 상당의 가치를 지닐 수 있다고 알려졌죠.

 

아내는 영상이 화제가 되며 악플 세례가 이어지자" 처음에는 남편이 슬퍼했지만 지금은 이 일에 대해 농담을 주고받아요. 우리는 새로운 아로와나를 구입할 계획입니다" 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