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중국판 꽃보다 남자 여주인공 정솽, 대리모로 얻은 아기들을 전남친한테 떠넘김

ˍ 2022. 4. 16.
반응형

중국판 꽃보다 남자의 여주인공에 대한 충격적인 폭로가 나와 중국 대륙을 떠들썩하게 만들었습니다. 2009년 중국판 꽃보다 남자의 여주인공을 맡으며 큰 인기를 얻어 중국의 톱배우로 우뚝 선 정솽.

그런데 2021년 1월, 전 남자친구인 장헝이 그녀에 대한 충격적인 폭로를 터뜨려 중국 대륙이 발칵 뒤집혔습니다. 사건의 발단은 2021년 1월 18일. 중국의 한 소셜미디어에 그가 남긴 게시물.

장헝

그간 사기를 쳤다, 사채로 빚더미에 앉았다, 돈을 갚지 않기 위해 미국으로 도피했다 등 온갖 루머에 시달렸던 그가 충격적인 고백을 남겼는데요.

 

"제가 미국으로 도망갔다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어린 두 아이를 보살피느라 미국에 있었습니다. 물론 제 아이들입니다."

 

이 글과 함께 공개한 출생증명서에 두 아이의 엄마로 정솽이 기재되어 있었던 것.

출생증명서

이 둘은 이미 공개 연애 중이었지만 미국에서 결혼과 출산을 했다는 사실은 알려지지 않아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문제가 된 부분은 두 아이의 출생지와 출생일. 남자아이는 콜로라도주에서 2019년 12월 19일에, 여자아이는 네바다주에서 2020년 1월 4일에 태어났다는 것.

 

아니, 어떻게 두 아이가 각기 다른 지역에서 한 달도 안 되는 차이로 태어날 수가 있을까요? 그것은 바로 대리모 2명을 고용해 아이들을 출산했기 때문. 중국에서는 대리모 출산이 불법이기 때문에 미국에 가서 비밀리에 결혼한 후 대리모를 통해 아이를 얻은 거였습니다.

 

대리모 출산도 위법인데다가 또 다른 문제도 터졌는데요. 두 대리모가 임신한 지 7개월쯤 두 사람의 관계는 틀어져버렸고 대리모들이 낙태를 하기에는 너무 늦었다는 사실에 그녀가 짜증을 내는 아이를 못키운다고 하는 녹취 파일이 공개되기까지 한 것입니다.

 

뒤이어 공개된 정솽의 아버지와 장헝의 아버지와의 대화도 충격을 주었는데요. 정솽의 아버지는 "우리 가족은 아이들을 데려가지 않을 것입니다, 이미 헤어진 사이고 두사람 다 아이를 키울 여유가 없습니다"라고 하고 장헝의 아버지는 "그럴순 없습니다"고 말합니다.

 

그러자 정솽의 아버지는 재차 아이를 키우는 거는 포기하라고 말하고 장헝의 아버지는 그럴수 없다고 합니다. 정솽의 어머니는 "이미 헤어진 상태니까 아이들은 입양 보내도록 하세요"라고 말합니다. 그러자 정솽도 "아이를 입양 보내세요"라고 말합니다. 결국 장헝이 혼자 미국에서 두 아이를 키웠다고 합니다. 아래는 아이들과 함께 찍은 사진.

반응형

그런데 갑자기 이런 폭로를 하게 된 계기가 있었을까요? 그의 미국 비자 만료 시기가 다가오자 그는 중국으로 강제 귀국해야 하는 상황. 그런데 아이들은 미국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중국 비자가 없었고 그가 아이들을 중국으로 데려오기 위해서는 친모인 정솽의 협조가 필요했는데요. 하지만 그녀가 이를 무시하자 둘이 미국에서 비밀리에 결혼한 것부터 이혼 소송 중인 사실, 대리모 출산, 낙태 종용까지 모든 것을 다 터뜨린 겁니다.

 

결국 그의 폭로로 정솽은 논란의 중심에 섰고 많은 비난을 받고 있는 중인데요. 현재 배우활동이 금지되었으며 중국 방송가에서 퇴출 수순을 밟고 있다고 합니다. 중국의 톱 여배우 정솽의 대리모 출산, 낙태와 입양 종용 등의 폭로가 터진 놀라운 사건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