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히로스에 료코가 남편 몰래 사랑의 러브레터를 보냈던 남자가 요리로 유명한 일본의 백종원 같은 사람이네요

ˍ 2023. 6. 28.
반응형

히로스에 료코의 불륜남은 어떤 사람일까? 

2023년 6월 7일, 일본의 잡지 '주간문춘'에서 히로스에 료코의 불륜 의혹에 대해서 폭로했다. 전성기 때는 일본 전국민의 관심을 받았던 여배우 히로스에 료코, 지금은 결혼해서 남편과 아이들까지 있는 히로스에 료코가 가족들 몰래 손으로 정성껏 쓴 러브레터까지 여러번 보냈던 그 불륜 상대의 남자는 도대체 누구일까? 그 남자의 이름은 도바 슈사쿠(鳥羽周作), 생년월일은 1978년 5월 5일생이다. 아래 사진의 오른쪽 남자이다.

히로스에 료코와 도바 슈사쿠

 

그는 현재 일본에서 미슐랭 1스타를 인정받은 레스토랑인 sio 라는 레스토랑의 오너이자 셰프이다. 위치는 도쿄 요요기우에하라에 있으며, 프랑스식 레스토랑이다. sio는 2020년부터 4년 연속 미슐랭 1스타를 획득한 매우 유명한 레스토랑이다. 3스타가 가장 좋은 미슐랭 등급이긴 하지만, 1스타도 훌륭한 평가를 받는 곳이라고 한다. 그는 직접 요리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중인데, 구독자가 무려 49만명이 넘는다.  https://www.youtube.com/@shusaku_toba

 

鳥羽周作のシズるチャンネル

代々木上原レストランsioのオーナーシェフ鳥羽周作です。 シズル(sizzle)とは、 揚げ物や肉が焼ける際の「ジュージュー」と音をたてる意味の英語で、 熱い鉄板の上で肉や脂が美味しそう

www.youtube.com

 

그런데 그의 이력이 좀 특이한데, 원래는 요리가 아닌 '축구'를 어렸을 때부터 주력으로 하고 있었다. 초등학교 때부터 축구를 시작해서 축구로 유명한 '사이타마 시립 우라와미나미 고등학교' 에 진학했다. 이 고등학교의 축구부는 매우 유명해서 축구를 주제로 한 애니메이션인 '붉은 피의 일레븐(赤き血のイレブン)'의 모티브가 이 고등학교라고 한다. 도바 슈사쿠가 이 고등학교 축부부였을때, 전국 고등학교 축구 선수권 대회에 출전도 하고 전국 우승도 했다고 한다. 

 

그후 도바 슈사쿠는 센다이대학 체육학부에 진학한 후에, 일본 프로 축구인 J리그의 연습생이 된다. 대학 졸업 후에는 초등학교 교원으로 일하면서 J리그의 연습생 활동도 겸했다고 한다. 그런데 기량이 뛰어난 다른 선수들을 보면서, 자신은 프로 축구에서 활약을 하지 못하겠다는 생각에 27살 즈음에 축구를 그만두기로 한다. 

새롭게 자신에게 맞는 직업으로 선택한 것이 요리였는데, 아버지가 요리사이기 때문이기도 했고, 양복을 입고 정시에 출근하는 직장에는 다니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후 자신의 레스토랑 sio도 만들고, 요리에 관련된 주식회사도 설립했으며, 8개의 오프라인 점포를 가지고 있고 온라인 판매 사이트도 운영하고 있다. 생김새와 요리 사업을 크게 운영하는 것을 보면, 우리나라의 백종원과 비슷해 보이기도 한다.

 

도바 슈사쿠는 현재 아내와 아이들이 있다. 그의 가족은 아내, 8살, 5살 짜리 아들 둘이 있다. 결혼은 2011년에 초등학교 교원 생활을 할 때, 당시 아내도 교사로 일하고 있어서 그때 만나 결혼했다. 현재는 아내가 교사 일은 그만두고 빵집을 운영하고 있다. 아내는 일반인이어서 얼굴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일본 여배우인 아사미 레이나(浅見れいな)를 닮은 미모의 여인이라고 한다.

도바 슈사쿠의 아내와 생김새가 비슷하게 생겼다는 일본의 여배우 아사미 레이나

둘이 만난 계기와 둘이 주고받은 러브레터

그렇다면 각자 배우자가 있는 히로스에 료코와 도바 슈사쿠는 어떻게 처음 만나서 사랑의 감정을 키워 나갔을까? 두사람이 처음 만난 것은 아마도 2021년 1월, 잡지 인터뷰를 통해서인 것으로 보인다. 일본의 문화 관련 잡지인 바프아웃(BARFOUT)이라는 잡지가 있는데, 도바 슈사쿠는 유명 인사에게 요리를 해주며 인터뷰를 하고, 그 인터뷰 내용이 잡지에 정기적으로 실렸다고 한다.

 

2021년 1월의 게스트가 바로 히로스에 료코였던 것이다. 도바 슈사쿠는 그때 히로스에 료코와 만난 사진을 자신의 트위터에도 올렸다. 바로 아래 사진이다.

 

그후에 둘이 본격적으로 깊은 관계로 발전한 시기는 2023년 3월 부터라고 한다. 처음 이 둘 사이의 불륜 사실을 폭로했던 주간지 주간문춘에서, 두사람이 서로 주고받은 손으로 쓴 사랑의 러브레터도 입수해서 공개했다. 아래 사진들이 러브레터인데, 밑에 한국어 해석을 달아놓았다. 서로 깊이 사랑하고 좋아하는 것이 느껴진다. 

-해석 : 외롭고 분하지만, 하지만 나는, 당신 덕분에 사랑을 포기하지 않을 각오를 알았어요. 어쩌면, 이런 식으로 진심으로 부딪치고 서로 요구하고, 사람을 좋아하게 된 것은 처음일지도 모릅니다. 왜 그동안 그러지 못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지금 당신을 진심으로 깊고 깊게 원하고 있다는 것, 너무 사랑한다는 것을 행복하게 생각합니다. 슈사쿠, 당신을 매우 좋아합니다.

 

-해석 : 세상에서 가장 소중하고 사랑하고 사랑하는 슈사쿠상. 오늘부터 거리적으로 멀어져 떨어지게 되었네요. 내 사정으로 그런것인데 외롭다고 하는것은 이상하지만.

 

-해석 : 인연이 닿아줘서,만나줘서,잘 맞아줘서, 딱붙어줘서,들어와줘서,울어버리게 해줘서, 기분좋게해줘서,항상 언제나당신 답게 있어줘서, 마주해줘서… 정말로 정말로 정말로 고마워. 마음속 깊이 고마워.

 

-해석 : 원하니까,나도 말투나 대답을,조심할게. 그렇게,할게. 여러가지로 미안해. 정말 너무 좋아해서 반성의 연속이야. 좋아해.

 

불륜을 인정하고 사과문을 올리다

불륜 사실이 들통나자, 히로스에 료코와 도바 슈사쿠는 각자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 사과의 글을 올렸다. 아래가 사과문으로, 사진 아래에 한국어 해석을 달아놓았다. 첫번째는 히로스에 료코의 사과문, 두번째가 도바 슈사쿠의 사과문이다. 

-해석 : 이번에 저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려 깊이 사과드립니다. 도바 님과의 관계는 주간지에 보도된 것과 같습니다. 도바 님의 가족을 슬프게 한 것, 괴로운 기분을 느끼게 한 것에 대해 무엇보다 면목이 없습니다. 저희 가족인 세명의 아이들에게는 무릎을 맞대고 직접 미안하다고 했습니다. 아이들은 미숙한 어머니인 저를 이해하고 인정해 주었습니다. 또한 이번 일로 이해 그동안 응원해주신 소중한 팬들께 실망시켜 드린 점도 이 자리에서 사과드립니다. 여러분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동경했던 여배우일을 더럽혀버린 사실과 도바 님의 가족에게 상처를 준 죄를 마음에 새겨, 앞으로의 인생을 생각해 나가겠습니다. 2023년 6월 14일 히로스에 료코. 

 

-해석 : 이번에 저의 경솔한 행동으로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어 정말 죄송합니다. 보도가 있었던 히로스에 료코씨와의 건에 대해 사과하겠습니다. 일단 보도된 내용은 대체로 맞습니다. 많은 분들께 폐를 끼치는 행위라는 것을 머리로는 이해하면서 상대방 가족이나 제 가족, 주변 여러분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상상하지 못한 채 저는 냉정한 판단을 하지 못한 행동을 했습니다 모든 것은, 나의 약함, 사회에 몸을 둔 한 사람의 인간으로서의 미숙함에 원인이 있습니다. 불편을 드린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히로스에 씨의 가족이나 관계자 여러분, 가게의 고객이나 클라이언트, 스탭 등, 많은 분에게 큰 폐를 끼쳐 버렸습니다. 앞으로 진심을 다해 성의가 전달될 때까지 사과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제 가족에게는 남편으로서, 아버지로서, 정말 어리석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앞으로 가족에게 가능한 한 많은 보상을 해 나갈 것입니다. 또 한 가지, 여러분께 사과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처음 보도가 있었을 때 불륜 사실은 없다고 거짓말을 한 것입니다. 모르는 번호로 걸려온 전화를 받았는데 기사에 실린 내용의 질문을 받고 사실에 반하는 답변을 하고 말았습니다. 자신의 나약함, 그리고 무엇보다 교활함이 나온 결과입니다.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다시 처음부터 요리를 마주하고 싶습니다. 내가 가장 세상에서 올 수 있는 일이 뭘까 생각했지만 역시 요리밖에 없었어요. 조금씩이라도 잃어버린 신용을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부탁을 드릴 수 있는 입장이 아님을 잘 알고 있으나 어린 자녀와 아내 등 가족에 대한 취재나 접촉은 자제해 주실 수 있도록 취재 관계자분들의 배려를 부탁드립니다. 2023년 6월 14일 도바 슈우사쿠

 

불륜을 알아내고 제보한 사람이, 바로 히로스에 료코의 현재 남편?

이번 불륜 사실이 들통난 이유가, 히로스에 료코의 현재 남편이 위의 러브레터를 발견했기 때문이라는 소문이 있다. 남편이 러브레터를 발견해서 불륜 사실을 알게 되었고, 주간문춘에도 제보했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 남편은 어떤 사람일까? 

 

히로스에 료코의 현재 남편의 이름은 캔들 준(CANDLE JUNE)이다. 본명은 아니고 예명으로, 이 사람이 캔들(촛불)를 이용한 아이템을 제작해서 공간연출, 결혼식장 연출 등을 하는 촛불 아티스트이기 때문에 이런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다. 생년월일은 1974년 1월 20일이다.

캔들 준과 히로스에 료코

 

히로스에 료코와 캔들 준은 2010년 3월, 아이티 지진 자선 행사에서 만나서 서로 알게 되었고, 그로부터 7개월 후인 2010년 10월에 결혼했다. 캔들 준과의 결혼이 두번째 결혼이었다. 

 

원래 히로스에 료코는 전남편과 이혼하고 나서, "다시는 결혼은 하지 않을 거야"라고 다짐했었다고 한다. 하지만 매우 힘들었던 시기에 캔들 준을 만나게 되어서, 자신의 인생에서 구세주 같은 존재가 되었기 때문에 재혼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캔들 준은 촛불을 활용한 공간 연출 뿐만 아니라 촛불의 제작과 판매, 카페숍도 운영하고 있다. 그의 연수입은 우리돈으로 약 3억 6천만원 정도라고 한다. 촛불을 활용한 공간 연출은 분위기가 매우 따스하고 환상적이기 때문에, 음악과 패션쇼 등의 행사와 어울어져서 매우 인기가 좋다고 한다. 

 

히로스에 료코의 남편도 불륜을 저질렀다는 제보가 나오다

히로스에 료코의 불륜이 드러나 놀라움과 실망감을 주고 있지만, 그녀의 현재 남편도 과거 불륜을 저질렀다는 폭로가 나왔다. 폭로를 한 사람은 바로 캔들 준의 회사에서 일하던 남자 직원이었다.

 

이 남자 직원의 말에 따르면, 캔들 준은 자기 회사의 한 여직원과 사귀었다고 한다. 그런데 둘의 사이가 안좋아지고, 여직원은 다른 남자 직원과 사귀게 되었는데, 이 남자 직원이 바로 폭로를 한 남자 직원인 것이다. 캔들 준과 여직원의 나이 차이는 12살 이상이었다고 한다. 

 

히로스에 료코의 3명의 자녀들의 아빠는 누구일까?

히로스에 료코에게는 현재 3명의 아이가 있는데, 첫째(19살 남자)는 전남편인 오카자와 타카히로(岡沢高宏)와의 사이에서 낳은 아이이고, 둘째(12살 남자)와 셋째(7살 여자) 는 현재 남편인 캔들준과의 사이에서 낳은 아이들이다. 세명의 아이들은 사이가 서로 좋다고 한다. 

 

그러면 히로스에 료코가 전남편과 이혼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히로스에 료코는 2003년 12월 15일, 패션 디자이너이자 모델인 오카자와 타카히로와 결혼했다. 그후 5년간 결혼생활을 한 후에, 2008년 3월 13일 이혼한다. 이혼 원인으로는 3가지 이유가 거론되고 있다. 첫째는 오카자와 타카히로가 어떤 폭력조직의 폭력배와 연관이 있다는 것, 둘째는 생활 방식의 차이, 셋째는 오카자와 타카히로의 금전 문제와 수입의 격차이다.

히로스에 료코의 첫번째 남편인 오카자와 타카히로

당시 히로스에 료코는 인기 절정의 여배우였기 때문에 남편과 수입의 격차가 심했을 것이다. 결국 오카자와 타카히로는 2008년에 대만으로 건너가서 자신의 사업을 위한 점포를 개점해서 둘이 멀어지게 되었고, 그렇게 이혼까지 하게 된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